디어스킨은 Y존 피부를 생각한 더마 생리대 브랜드로, 생리 기간 중 스트레스 받는 Y존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민감해진 피부를 쉬게 한다. 깨끗한나라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만든 `에어엠보`를 적용해 피부 답답함을 줄이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함께 선보이는 `디어스킨 슈퍼롱 팬티라이너`는 부드러운 순면 커버가 민감한 피부를 순하게 감싸주는 제품으로 100% 순면을 사용하는 제품에만 부여되는 `내추럴 트레이드마크`를 획득했다. 18cm의 긴 길이로 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목화 모양의 샘 방지선이 분비물을 빠르게 흡수하여 보송하고 산뜻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생리 기간 중 겪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귀담아듣고 Y존 피부를 편안하게 지켜주는 더마 생리대의 필요성을 느껴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디어스킨 에어엠보` 4종(소·중·대형·오버나이트)과 `디어스킨 슈퍼롱 팬티라이너` 1종 등 총 5종이다.
깨끗한나라는 더마 생리대 디어스킨을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스토리 기반 영상 콘텐츠와 함께 대규모 샘플링 및 체험단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디어스킨`은 전국의 대형마트 및 편의점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덕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ugust 03, 2020 at 01:43PM
https://ift.tt/33xoCZB
깨끗한나라, 더마 생리대 브랜드 `디어스킨(Dear Skin)` 신규 론칭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3cV9C8J
DEWAPK^^ agen judi terpercaya, ayo segera bergabungan dengan kami
ReplyDeletedicoba keberuntungan kalian bersama kami dengan memenangkan uang jutaan rupiah
ditunggu apa lagi segera buka link kami ya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