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Wednesday, August 19, 2020

셀럽뷰티2, 2030 세대별 민감 피부 관리 비법 공개 - 장업신문

bermainyu.blogspot.com
‘배우 이시영·EXID 혜린’, 뷰티 루틴 및 실생활 노하우 전수

19일 방영된 KBS Joy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 2’에서 ‘배우 이시영’과 ‘EXID 혜린’이 각 세대별 예민해진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시영은 운동 후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하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최근 운동 시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더욱 예민해진 탓에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가며 기초 제품을 고른다는 그녀는, “30대부터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고 온도 변화에도 더 민감해져 피부에 꼭 맞는 제품을 발라 피부를 진정시키는 게 중요하다”라고 전하며 시크릿 진정 홈 케어 아이템을 공개했다.

이시영이 선택한 제품은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이다. 진정 효과가 우수한 구아이아줄렌을 담아 거친 피부 결을 잠재워주는 저자극 수분 진정 크림이다.

특히 방송 중 이시영은 셀프캠을 통해 “토너를 적신 화장솜을 속 당김이 느껴지는 부위에 부착한 후 화장솜 위에 수분크림을 잼 바르듯 얇게 펴 발라 부분 팩으로 활용하고 있다”라며, “10분 정도 휴식을 취한 후 뒤집어서 크림 부분이 피부에 닿도록 다시 붙여주면 수분을 더 오래 잡아줄 수 있다”라고 활용 비법을 공개했다.

EXID 혜린은 유분은 많지만 수분은 부족한 20대의 민감한 피부를 위해 저자극의 클렌징을 꼽았다.

혜린은 이날 셀프캠을 통해 “20대에는 모공을 관리해 피지를 조절하고 피부 속 깊숙이 수분감을 유지하는 것이 포인트인데, 이때 깨끗이 씻어내되 자극적인 세안은 자제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저자극 클렌징에 대해 강조했다. 이어 최근 자극이 적은 순한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 효과를 보고 있다고 밝히며 그녀만의 특별한 클렌징 아이템을 소개했다.

헤린이 선택한 제품은 ‘프리엔제 워터리 클렌징 밀크(200ml/1만원대)’로 식물 유래 계면 활성제와 유산균 발효 성분이 함유되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순하게 클렌징해주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제품이다.

이 제품에 대해 혜린은 “1차 세안만 하자니 개운치 않고 2차까지 하자니 유수분을 모두 빼앗기는 느낌이 들었는데, 이거 하나로 클렌징이 끝나니까 피부에 자극도 덜하고 순한 클렌징 제품이라 피부가 예민할 때도 부담 없이 사용하고 있다”라며 사용 후기를 전하는 등 제품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시영과 혜린이 선택한 ‘프리엔제’ 제품은 브랜드 공식몰인 '프리엔제몰(www.preange.com)’ 및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Let's block ads! (Why?)




August 20, 2020 at 08:17AM
https://ift.tt/34hXlKS

셀럽뷰티2, 2030 세대별 민감 피부 관리 비법 공개 - 장업신문

https://ift.tt/3cV9C8J

No comments:

Post a Comment